송가인, 전국투어 대장정 마침표 "어게인 덕분에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송가인은 지난 18일 서울 경희대학교에서 개최한 '2022 전국투어 연가' 서울 앵콜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약 7개월간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5월 '2022 전국투어 연가' 첫 콘서트를 펼친 송가인은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대전, 일산, 부산, 수원, 천안, 광주 등 총 22회 공연을 개최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통해 전한 소감 "송가인, 전국투어 대장정 마침표 "많은 사랑 부탁""
가수 송가인이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송가인은 지난 18일 서울 경희대학교에서 개최한 ‘2022 전국투어 연가’ 서울 앵콜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약 7개월간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5월 ‘2022 전국투어 연가’ 첫 콘서트를 펼친 송가인은 서울을 시작으로 인천, 대전, 일산, 부산, 수원, 천안, 광주 등 총 22회 공연을 개최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송가인은 공연마다 게스트 없이 홀로 20곡 넘게 소화하며 명품 라이브의 진수를 보여줬다. 송가인은 대표곡 ‘가인이어라’부터 ‘오늘같이 좋은 날’ ‘물음표’ ‘밤차에서’ ‘엄마아리랑’과 트로트 메들리까지 열창, 객석 아래로 내려가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미국 LA에서도 ‘2022 전국투어 연가’ 단독 공연을 개최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90% 이상의 좌석을 완판시키며 매진 행렬을 일으킨 송가인은 약 3년 만에 현지 팬들과 가까이 호흡을 맞췄다.
송가인은 콘서트를 마친 후 소속사를 통해 “지난 봄부터 겨울까지 공연을 함께 해준 어게인(팬클럽명)에게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어게인 덕분에 7개월이란 긴 시간 동안 행복하게 공연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도 저 가인이 많이 사랑해달라”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25일 ‘2022 송가인 팬미팅’과 30일 ‘2022 송가인 연말 디너쇼’를 앞두고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말레이시아로 '잠적' 유승호… 지금껏 본 적 없던 얼굴
- '불타는 트롯맨', 1회 만 시청률 8% 돌파
-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종결…비공개 SNS 주인 장희령
- 신성훈 "박영혜 감독과 만날 일 없을 것…수입 분배는 법적으로"
- 김범수 "현빈·손예진 결혼식, 고가 답례품에 감동" ('옥문아')
- 쥬얼리 출신 조민아 "이혼 소송 마무리…행복하게 살겠다"
- 2022년 해외에서 사랑받은 한국 드라마 분석
- 곽시양, '진짜가 나타났다!' 하차…"스케줄 때문"
- 김고은 측, 손흥민과 열애설에 "일면식도 없다"
- 10억 뷰 신화 '상견니', 영화로 재탄생... 내년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