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위해 죽을 수도" EXID 솔지, 친오빠 같지 않은 친오빠 공개 ('호적메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XID 솔지가 믿기지 않는 친오빠와의 우애를 보여줬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에서는 솔지 남매의 첫 캠핑 장면이 그려졌다.
허주승은 솔지가 갑상선 항진증으로 아팠을 때를 떠올리며 "아파서 집에 혼자 있는 동생을 보는 게 미안했다. 나는 아파도 수술도 안 하고 일할 수 있는데 솔지는 그게 아니니까"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솔지는 "오빠를 위해서 다 포기할 수 있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은주 기자] EXID 솔지가 믿기지 않는 친오빠와의 우애를 보여줬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에서는 솔지 남매의 첫 캠핑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솔지의 연인 같은 오빠 허주승이 공개됐다. 허주승은 솔지와 연년생으로 현재 7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총괄 지배인이다.
솔지는 오빠의 일곱 번째 레스토랑을 방문해 음식들을 맛봤다. 이때 서로를 스윗하게 챙겨주는 남매의 모습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딘딘은 오빠의 머리를 직접 넘겨주는 솔지를 보며 "에이 저건 좀"이라며 인상을 찌푸렸다.
이들 남매는 EXID 혜린, 정화와 함께 캠핑도 즐겼다. EXID 멤버들이랑도 친하게 지낸다는 허주승. 이들은 캠핑장에서 진솔한 대화도 나눴다. 허주승은 솔지가 갑상선 항진증으로 아팠을 때를 떠올리며 "아파서 집에 혼자 있는 동생을 보는 게 미안했다. 나는 아파도 수술도 안 하고 일할 수 있는데 솔지는 그게 아니니까"라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허주승은 "동생을 위해서 죽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솔지는 "오빠를 위해서 다 포기할 수 있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한편, MBC '호적메이트'는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신은주 기자 sej@tvreport.co.kr / 사진='호적메이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