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제작 중단, 마동석 측 "제작비 문제 맞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SF 블록버스터 시리즈 '아이브'가 제작비 문제로 최근 제작을 멈춘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하이브'의 제작 부문 직원들이 제작사인 아센디오를 떠나고 있고, 출연 배우의 출연료 지급이 미뤄지는 등의 문제가 벌어지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마동석 소속사는 이날 티브이데일리에 "제작비 문제로 촬영이 중단된 건 사실이며, 마동석 출연료 지급과 관련해서는 내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마동석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SF 블록버스터 시리즈 '아이브'가 제작비 문제로 최근 제작을 멈춘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하이브'의 제작 부문 직원들이 제작사인 아센디오를 떠나고 있고, 출연 배우의 출연료 지급이 미뤄지는 등의 문제가 벌어지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하이브'는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OTT 시리즈로, 곽경택 감독이 연출을 맡고 마동석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8월 보도자료를 통해 제작 소식을 발표한 이후 촬영을 시작했지만, 지난 10월부터 제작이 멈춘 상태라고.
특히 제작이 멈춘 가장 큰 이유로는 마동석 출연료 미지급이 꼽혀 눈길을 끌었다. 마동석 소속사는 이날 티브이데일리에 "제작비 문제로 촬영이 중단된 건 사실이며, 마동석 출연료 지급과 관련해서는 내부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마동석 | 하이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사랑‧일 동반자…현아‧던, 씁쓸한 회자정리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