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고우석·정우영 KIA 이의리, KBO 팬미팅 라이브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시즌 KBO리그 42세이브를 올리며 구원 부문 1위를 차지한 고우석과 팀 동료로 필승조에서 활약한 정우영(이상 LG 트윈스)과 좌완 에이스로 자리잡고 있는 이의리(KIA 타이거스)가 야구팬들과 만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타이틀스폰서인 신한은행과 함께 'KBO 팬미팅 IN 쏠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팬 미팅은 신한은행 공식 모바일 앱 신한 쏠(SOL) 회원이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올 시즌 KBO리그 42세이브를 올리며 구원 부문 1위를 차지한 고우석과 팀 동료로 필승조에서 활약한 정우영(이상 LG 트윈스)과 좌완 에이스로 자리잡고 있는 이의리(KIA 타이거스)가 야구팬들과 만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타이틀스폰서인 신한은행과 함께 'KBO 팬미팅 IN 쏠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팬 미팅은 22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
라이브 팬 미팅은 '신한 쏠(SOL)'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고우석, 정우영, 이의리가 KBO리그 선수들을 대표해 참여한다. 세 선수는 올 시즌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팬들과 실시간 'Q&A'를 통해 야구팬들이 평소에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팬 미팅은 신한은행 공식 모바일 앱 신한 쏠(SOL) 회원이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에 참여하는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팬미팅 참여선수 친필 사인볼(30명) ▲커피쿠폰(300명) ▲백화점상품권(1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신한은행 모바일 앱 신한 쏠(SOL)에 접속한 뒤 '쏠야구' 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장군·횡성군·보은군 KBO 야구센터 최종 선정
- KBO, 亞 프로야구 챔피언십 2023 참가 확정 내년 11월 개막
- MLB 닷컴 이정후 조명 "KBO 스타, 내년 FA 시장 흔들 후보"
- 2023 KBO리그 4월 1일 '플레이볼' 2연전 폐지·AG 기간 무중단
- [내일 날씨]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아침 최저 -5도
- "삼성전자 이사회, 연내 10조원 자사주 소각..밸류업 결의해야"
- 평창휴게소 주차 차량서 화재…부사관 일가족이 진화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 이어 상가 보유…시세차익만 678억
- 트럼프, UFC 경기장에 깜짝 등장해 2만 관객 환호
- 20대 5명 중 2명 "결혼 안해도 출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