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대장정의 끝...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성료 “모두 팬들 덕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 한 소감을 전했다.
연일 매진행렬 끝에 전국투어를 마친 송가인은 "지난봄부터 겨울까지 공연을 함께해준 팬 여러분들에게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여러분들 덕분에 7개월이란 긴 시간을 행복하게 공연할 수 있었다. 정말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가인은 전국투어 콘서트에 이어 팬미팅 'Happy Gain day'와 연말 디너쇼로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송가인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 한 소감을 전했다.
송가인은 지난 18일 서울 경희대학교에서 개최된 ‘2022 전국투어 연가’ 서울 앵콜 콘서트를 끝으로 7개월간 이어진 항해에 마침표를 찍었다.
지난 5월부터 총 22회 공연을 소화하며 전국의 팬들과 만난 송가인은 매 공연마다 ‘가인이어라’ ‘오늘 같이 좋은 날’ ‘물음표’ 등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명품 라이브를 선보였다. ‘소통의 여왕’다운 무대 매너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연일 매진행렬 끝에 전국투어를 마친 송가인은 “지난봄부터 겨울까지 공연을 함께해준 팬 여러분들에게 정말 고맙다는 인사를 전하고 싶다. 여러분들 덕분에 7개월이란 긴 시간을 행복하게 공연할 수 있었다. 정말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나아가 “연말 잘 마무리하시고 내년에도 많이 사랑해 달라”며 애교 있는 당부도 덧붙였다.
한편 송가인은 전국투어 콘서트에 이어 팬미팅 ‘Happy Gain day’와 연말 디너쇼로 팬들과 만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