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의 ‘톰보이’, 美 빌보드 관계자가 뽑은 2022 최고의 K-팝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의 정규 1집 타이틀곡 'TOMBOY'가 미국 빌보드 관계자가 뽑은 2022 최고의 K-팝으로 선정됐다.
지난 3월 발매된 (여자)아이들 정규 1집 'I NEVER DIE'의 타이틀곡 'TOMBOY'는 유니크한 보이스와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국내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차트 '글로벌 200'에도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여자)아이들의 정규 1집 타이틀곡 ‘TOMBOY’가 미국 빌보드 관계자가 뽑은 2022 최고의 K-팝으로 선정됐다.
지난 20일(현지시간) 빌보드 관계자가 뽑은 2022 최고의 K-팝 노래 25 차트가 공개된 가운데 ‘TOMBOY’가 1위를 차지했다. 미연의 솔로곡인 ‘Drive’ 역시 15위에 랭크됐다.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은 “(여자)아이들은 ‘TOMBOY’로 쉬운 길이 아닌 팀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강렬하고 솔직한 메시지로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면서 “미연의 솔로곡 역시 경쾌한 가사와 곡의 흐름으로 리스너들을 고무시킨다. 그룹에서 솔로로 데뷔하는 건 부담스러운 일이지만 미연은 쉽게 해냈다”고 극찬했다.
지난 3월 발매된 (여자)아이들 정규 1집 ‘I NEVER DIE’의 타이틀곡 ‘TOMBOY’는 유니크한 보이스와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국내차트는 물론 미국 빌보드 차트 ‘글로벌 200’에도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023년 1월 팬미팅 ‘(G)I-DLE OFFICIAL FAN CLUB NEVERLAND 3RD FAN MEETING [행운의 편지]’로 팬들과 만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큐브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
- 아이돌 출신, 성범죄로 화학적 거세 위기
- 온몸에 14억 보석 두르고 나타난 톱스타 딸
- 이승기는 고통인데..."이선희, 초록뱀미디어 주요주주"
- 남편 친아들과 결혼한 女 “나이차 극복 위해 전신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