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오더', 최우수 가맹점 시상…"동반 성장 모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대면 주문결제 플랫폼 '얍오더'를 운영하는 얍모바일이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2022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상식은 올 한 해 디지털 전환(DX)을 시도해 얍오더와 함께 성장한 가맹점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올해의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총 4개 부문, 4개 가맹점이 시상식 연단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주 응원 및 격려
내년 초 1만 가맹점 돌파 눈앞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비대면 주문결제 플랫폼 ‘얍오더’를 운영하는 얍모바일이 소상공인, 자영업자를 위한 ‘2022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상식은 올 한 해 디지털 전환(DX)을 시도해 얍오더와 함께 성장한 가맹점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올해의 얍오더 최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총 4개 부문, 4개 가맹점이 시상식 연단에 올랐다.
주요 수상자는 ▲올해 얍오더로 최고 매출을 기록한 베스트 퍼포먼스상에 ‘오레노카츠 대학로점’ ▲적극적인 의견과 혁신안으로 플랫폼 발전에 기여한 얍오더 혁신상에 ‘LUCKY714’ ▲최고의 홍보 서포터즈 얍오더 야피상에 ‘골드크랩’ ▲가맹점 영업에 기여한 얍오더 쿠피상에 ‘포케153 서대전점’이 수상했다.
수상자들은 얍오더를 통해 매장 운영 효율 증가와 소비자 접점 확대 효과를 누렸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올해로 출시 2주년을 맞은 얍오더는 전국 각지의 카페, 식당을 비롯해 테마, 문화 공간까지 전국으로 제휴 매장이 빠르게 확대돼 내년 초 1만 가맹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코로나 발생 이후 비대면 수요가 증가하면서 작년 대비 올해 월평균 거래 매출 건수 약 400%, 거래 매출액도 약 300% 증가하며 외식업계 비대면 소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차재춘 얍모바일 대표이사는 “얍오더의 성장은 가맹점 사장님들 없이는 이룰 수 없는 결과”라며 “가맹점주의 성공과 꿈을 실현하기 위해 좀 더 편리한 디지털 환경을 구축하고, 고객들과 가까이 연결될 수 있는 플랫폼으로써 가맹점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명예훼손 혐의 유튜버 판슥…검찰, 벌금 800만원 구형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
- 18년간 하복부 통증…의사가 떨어뜨린 '주삿바늘' 때문이었다
- '260g' 국내 최소 몸무게 출생…"1%의 기적" 엄마품으로
- '건강 이상설' 박봄, 달라진 비주얼…날렵한 턱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