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오데트, 오늘(21일) '일당백집사' OST '언제나 널 비춰줄게' 발매
2022. 12. 21. 17:21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오데트(Odett)가 드라마 일당백집사 OST 다섯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21일 오후 6시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극본 이선혜 연출 심소연 박선영)'의 OST가 공개된다.
'언제나 널 비춰줄게'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선율의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어 후반부 웅장함에 이르기까지 오데트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다. 특히 아픔을 딛고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불어 넣은 주인공들처럼 따뜻한 가사가 돋보인다.
이 곡을 가창한 오데트(Odett)는 부드럽고 청아한 음색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신예 R&B 싱어송라이터이다. 처음 참여하는 OST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가창력은 물론 깊은 감정선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일당백집사'는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동주(혜리)가 태희(이준영)의 동생을 죽게 만든 진범을 찾아낸 가운데 위기에 빠진 두 사람이 공조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 = (주)블렌딩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