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 ‘인피니트 라그랑주’서 ‘트윈 페스티벌’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이즈 게임즈는 우주 소재의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인피니트 라그랑주'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트윈 페스티벌'을 정식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트윈 페스티벌'은 매년 12월 21일마다 진행되는 페스티벌이다.
수천 광년을 넘나드는 라그랑주 우주의 휴머니즘이 녹아 들어있는 '트윈 페스티벌'인 만큼 '인피니트 라그랑주'는 지구 및 프록시마 통신 채널 개방을 통해 이용자가 다른 항성계에 있는 친구와 크로스서버 채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윈 페스티벌’은 매년 12월 21일마다 진행되는 페스티벌이다.
올해 페스티벌은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의 주된 콘셉트는 ‘아름다운 거짓말’이다.
이용자는 우주 전쟁이 벌어지는 혼란의 시기에 M항성계로 떠나 몇 년이나 감감무소식인 엄마에게 보낸 한 아이의 순수함을 지켜주기 위해 지어낸 ‘가장 아름다운 거짓말’의 감동과 휴머니즘 이야기를 생동감 넘치게 확인할 수 있다.
수천 광년을 넘나드는 라그랑주 우주의 휴머니즘이 녹아 들어있는 ‘트윈 페스티벌’인 만큼 ‘인피니트 라그랑주’는 지구 및 프록시마 통신 채널 개방을 통해 이용자가 다른 항성계에 있는 친구와 크로스서버 채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함대 공유 기능을 추가하여 이용자가 함대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하고 새로 추가한 필터와 스티커 기능을 통해 이를 꾸밀 수도 있게 했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함대 사진 선물과 무기 테크 및 프록시마 코인을 첨부파일로 보낼 수 있게 되며 수신한 사진 선물로 앨범을 제작하면 그에 따른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