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기술보증기금 상생 파트너쉽 업무협약 체결…지상파 최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와 기술보증기금이 '상생 파트너십 포괄 업무협약'을 맺었다.
20일 상암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최영인 SBS 예능본부장과 기술보증기금 이은일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콘텐츠 제작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상생 파트너쉽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SBS가 기술력과 성장성을 보유한 콘텐츠 제작사를 발굴하고, 기술보증기금은 SBS가 추천한 콘텐츠 제작사에 대해 보증 지원, 기술 평가, 투자 및 기술보호를 지원하는 업무협약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와 기술보증기금이 ’상생 파트너십 포괄 업무협약‘을 맺었다.
20일 상암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최영인 SBS 예능본부장과 기술보증기금 이은일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글로벌 콘텐츠 제작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상생 파트너쉽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SBS가 기술력과 성장성을 보유한 콘텐츠 제작사를 발굴하고, 기술보증기금은 SBS가 추천한 콘텐츠 제작사에 대해 보증 지원, 기술 평가, 투자 및 기술보호를 지원하는 업무협약이다. 지상파 중 기술보증기금과 업무 협약을 맺은 것은 SBS가 처음으로 알려졌다.
콘텐츠 제작 역량은 보유했으나 재무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 콘텐츠 제작사 입장에서는 기술 금융 지원을 통해 콘텐츠 제작에 전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BS 측은 향후 협력을 통해 “역량 있는 중소 제작사를 발굴 및 추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 노출 아르헨티나 여성 팬 2명, 감옥 안갔다…무사귀국 보고
- 손흥민-김고은 열애설 발단 된 비밀 인스타 계정, 알고보니…
- ‘김연아♥’ 포레스텔라 고우림 “인생의 동반자, 안정적 일상 찾아” [화보]
- 김설현, 살인사건에 충격…정들었던 마을 떠나나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TV종합]
- 한혜진♥기성용, 괌서 행복한 가족 여행...붕어빵 딸도 함께 [DA★]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