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만의 특별한 혜택 담은 ‘정기배송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의 생활에 꼭 필요해 반복적으로 구매하는 상품들을 정기 배송하는 구독 상품인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져 선택한 배송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어 잦은 반복 구매가 필요한 상품들을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져 선택한 배송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배송을 받을 수 있어 잦은 반복 구매가 필요한 상품들을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SKT는 최초 정기배송 서비스로, 7개 제휴사와 캡슐커피부터,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원두, 제철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그림) 등 총 15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식음료 분야로는 커피 브랜드 '드롭탑'의 캡슐커피와 원두커피 상품 총 4종, '서울우유'의 우유와 두유, 치즈 등의 상품 2종, '진짜맛있는과일'의 과일 배송 서비스 '진맛과' 상품 3종, 커피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의 캡슐커피 상품 2종이 제공된다.
생활 분야에선 아마존 인기 면도 상품인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 상품 2종, 친환경 미용 브랜드인 '톤28'의 친환경 구강케어키트 상품 1종, 미술작품 구독 서비스인 핀즐 그림 상품 1종 등이 정기배송 서비스에 포함됐다.
SKT는 최초 가입 시 평균 30% 수준의 할인 혜택은 물론, 3/6/9개월 등 서비스 이용기간에 따라 추가 할인 및 제휴사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각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우주 홈페이지 내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 페이지 혹은 T멤버십 앱 내 T우주 카테고리에서 볼 수 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이번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들의 정기 구매 편의가 크게 좋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