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리뷰 포스터 공개 “대한민국의 자긍심, 극장가 점령하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영웅'이 12월 21일(수) 오늘 개봉을 맞아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영웅' 리뷰 포스터는 죽음 앞에서도 자신의 신념을 굽히지 않았던 대한제국 독립군 대장 ‘안중근’(정성화)의 기개가 느껴지는 올곧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본 경찰들 사이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자세를 유지하는 ‘안중근’의 결연한 의지는 “대한민국의 자긍심, 극장가 점령하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안중근 의사의 뜨거운 마지막 1년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하얼빈역에서의 거사로 여순 감옥에 갇힌 이후에도 조국 독립을 향한 신념을 묵묵히 이어 나가는 ‘안중근’의 모습은 “대한민국 모두가 기억해야 할 영화”라는 카피와 함께 현시대를 살아가는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과 위로를 전한다.
이렇듯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안중근’의 모습과 끊이지 않는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 2종을 공개한 '영웅'은 관객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여운을 선사하며 올겨울 극장가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눈과 귀를 사로잡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 배우들의 열연으로 그려내며 전에 없던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는 영화 '영웅'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CJ ENM]-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