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아이돌’ 두리, 비타민 에너지 선사→‘화밤’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두리가 솔직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두리는 지난 20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미스트롯1' vs '미스트롯2' 대결 특집에 출연한 가운데 자신의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두리는 지난 2018년 걸그룹 GBB의 메인보컬로 가요계 데뷔 후 TV조선 '미스트롯 시즌1'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도약, 탁월한 보컬 실력과 독보적 캐릭터로 활약을 펼치며 최종 7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리는 지난 20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미스트롯1’ vs ‘미스트롯2’ 대결 특집에 출연한 가운데 자신의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초미니 원피스로 상큼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두리의 모습이 담겼다. 두리는 ‘미스트롯1’ 멤버들인 홍자, 정다경, 김소유, 강예슬, 하유비와 인증샷을 찍으며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 두리는 ‘아기 호랑이’ 김태연과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러블리 바이러스를 내뿜었고, 은가은과 다정하게 팔짱을 낀 채 ‘볼빵빵’ 포즈로 귀여운 매력을 과시했다.
이날 ‘원조 공주’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두리는 솔직 당당한 공주 인사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공주는 외로워’를 열창했고, 특유의 청아한 보이스와 화려한 쇼맨십으로 분위기를 장악했다.
또한 두리는 김태연을 상대로 빅매치를 펼쳤고, 김혜연의 ‘최고다 당신’을 선곡했다. 전매특허 간드러지는 창법과 독보적인 끼,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펼쳐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두리는 ‘미스트롯1’ 멤버들과 ‘아모르 파티’로 열정적인 무대를 꾸몄고, 환상적인 시너지와 센스 넘치는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두리는 지난 2018년 걸그룹 GBB의 메인보컬로 가요계 데뷔 후 TV조선 ‘미스트롯 시즌1’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도약, 탁월한 보컬 실력과 독보적 캐릭터로 활약을 펼치며 최종 7위를 기록했다. 최근 싱글 ‘싱글2벙글’과 트로트 캐럴송 ‘하얀 눈’을 연이어 발표하며 2022년을 바쁘게 마무리 하고 있다.
사진=두리 인스타그램,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처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호 “수술 후 대소변까지 받아낸 아내…생일도 못챙겨 미안”(진격의 언니들)[TV종합]
- ‘결혼지옥’ 폐지 요구 빗발…다시보기서 논란 장면 삭제까지
- ‘김연아♥’ 포레스텔라 고우림 “인생의 동반자, 안정적 일상 찾아” [화보]
- 김설현, 살인사건에 충격…정들었던 마을 떠나나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TV종합]
- 故 강수연 유작 ‘정이’ 23년 1월 20일 공개 확정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