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몬스타엑스, '리즌' 트랙리스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12번째 미니앨범 '리즌'(REASO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가 20일 공식 SNS에 게재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를 비롯해 '데이드림'(Daydream), '춤사위'(Crescendo), '론 레인저'(LONE RANGER), '디나이'(Deny), '괜찮아' 등 총 6곡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가 20일 공식 SNS에 게재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를 비롯해 ‘데이드림’(Daydream), ‘춤사위’(Crescendo), ‘론 레인저’(LONE RANGER), ‘디나이’(Deny), ‘괜찮아’ 등 총 6곡이 담겼다.
멤버 주헌은 수록곡 중 ‘춤사위’와 ‘괜찮아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앞서 주헌은 몬스타엑스의 ‘갬블러’(GAMBLER), ‘러쉬 아워’(Rush Hour), ‘러브’(LOVE) 등을 작업해 음악 재능을 뽐낸 바 있어 신곡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아울러 또 다른 멤버 아이엠과 형원은 각각 수록곡 ‘디나이’와 ‘론 레인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리즌’은 몬스타엑스가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발매일은 내년 1월 9일이다. 소속사는 “데뷔 이후 8년째 팀을 지켜온 몬스타엑스의 존재 이유와 의미에 대해 다룬 앨범”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자식 돌려줘요" 유족 통곡 속 첫 발뗀 이태원 국조특위 현장조사
- 태국이 사랑한 ‘검사 공주’ 일주일째 의식불명… 왕위 계승 어쩌나
- '37명 성관계 몰카' 리조트 회장 아들…항소심도 실형
- 내가 스토커라고?…헤어진 여친 나체사진 배달한 60대
- 교사 가슴 밀친 자폐 고교생…法 “성적 목적 없어도 교권침해”
- 박지원 "유승민 때때로 '바른 말', 그러니 대통령이 못믿는거야"
- 사고뭉치 전락한 호날두, 오일머니 따라가나...스페인 매체 보도
- 동생 수장시킨 그 사람..오빠의 내연녀였다
- [단독]러시앤캐시, 내달 대부업 철수 시작...2024년 6월 완료
- 한덕수 총리 무단횡단에 시민이 민원…"용산경찰서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