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시사기획 창 ‘디지털 인류, 영생을 선택하다’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시사기획 창 '디지털 인류, 영생을 선택하다'편이 10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수상했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오늘(21일)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시상식을 열고, 이 프로그램을 취재 제작한 KBS 김진희, 이승철, 이재섭 기자 등에게 지상파 TV 부문상을 시상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시사기획 창 ‘디지털 인류, 영생을 선택하다’편이 10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수상했습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오늘(21일)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시상식을 열고, 이 프로그램을 취재 제작한 KBS 김진희, 이승철, 이재섭 기자 등에게 지상파 TV 부문상을 시상했습니다.
방심위는 “디지털 자산의 과거, 현재, 미래를 관통하는 문제 의식과 사후 상속에 대한 질문을 던져 이 시대 인류에게 새로운 과제를 제시했다”며 선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오늘 시상식에서는 KBS춘천의 ‘아마도 마지막 존재, 아마도 마지막 강원도 사투리’를 연출한 KBS 성상엽, 이민배, 김민정, 오예진 PD가 올해 하반기 바른 방송언어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지형철 기자 (ica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한덕수 총리, 이태원 분향소 찾았다 ‘무단횡단’…경찰 처분은?
- 죽은 고양이 부검 “척추·갈비뼈 다수 골절”…‘타인의 학대?’
- 중부지역 대설주의보 해제…김포 골드라인 한때 극심 혼잡
- 북 “거듭되는 경고에 대한 시험은 자살놀음…핵에는 핵”
- 이태원 국조특위, 여야 첫 합동 현장조사 실시
- 오후까지 눈·비…내일부터 다시 ‘매서운 한파’
- 북한, 미국 향해 “자살놀음”…‘신냉전’ 반미 선봉?
- ‘원전 강국’ 추진하는 정부…사용 후 핵연료는?
- “해외배송은 반품 불가?”…명품플랫폼 불공정 약관 시정
- [톡톡 지구촌] 영국 찰스3세 등장 새 지폐 공개…2024년 중반부터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