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신규 종족 ‘벨루아’ 포함 ‘풍요의 엘테라’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MMORPG '히트2'에 크리스마스 시즌 이벤트와 신규 종족 '벨루아'를 포함한 12월 업데이트 '풍요의 엘테라'를 21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히트2'의 두 번째 서막인 'EPIC TALE 2'의 첫 번째 에피소드다.
12월 'EPISODE 1. 풍요의 엘테라'를 시작으로 내년 1월 'EPISODE 2. 봉쇄된 낙원', 2월 'EPISODE 3. 피의 격전'까지 3번에 걸쳐 단계별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히트2’의 두 번째 서막인 ‘EPIC TALE 2’의 첫 번째 에피소드다. 12월 ‘EPISODE 1. 풍요의 엘테라’를 시작으로 내년 1월 ‘EPISODE 2. 봉쇄된 낙원’, 2월 ‘EPISODE 3. 피의 격전’까지 3번에 걸쳐 단계별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 던전 ‘겨울 눈 산장’을 내년 1월 4일까지 운영한다.
원작 게임 ‘HIT’에서 NPC로 등장했던 ‘벨루아’를 새로운 종족으로 추가했다. ‘잿빛의 날’ 이전에 ‘엘파란’ 지역을 지배했던 이들로 강력한 신체 능력과 개성있는 외형을 지닌 ‘벨루아’ 종족 기반의 신규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벨루아’의 대표 캐릭터인 ‘포르네스’의 이름을 딴 세 번째 시즌패스도 이날 오픈했다. 이번 시즌패스는 미션 수행 시 제공되는 보상이 클래스 및 펫 소환권 중심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올해의 마지막 히든 쿠폰 ‘히트 THE 펫’을 선보였다.
출시 시점부터 20일까지의 희귀~전설 등급 펫 합성 시도 이력 중 최대 등급의 합성 기회를 한 번 더 제공하는 쿠폰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