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슈즈, 따뜻함·트렌디함 잡은 ‘니트 앵글부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즈 브랜드 닥스슈즈는 겨울철을 맞아 따뜻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잡은 '니트 앵클부츠'(사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닥스 슈즈의 '니트 앵클부츠'는 겨울에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가죽 앵클부츠와 달리 니트 스트래치 소재가 가죽과 함께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혀 다른 질감의 두 소재가 닥스슈즈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만나 포근한 니트와 단단한 가죽의 두 가지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즈 브랜드 닥스슈즈는 겨울철을 맞아 따뜻함과 트렌디함을 모두 잡은 ‘니트 앵클부츠’(사진)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닥스 슈즈의 ‘니트 앵클부츠’는 겨울에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가죽 앵클부츠와 달리 니트 스트래치 소재가 가죽과 함께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니트 소재가 가진 특유의 스트래치 라인은 슈즈의 앵클 부분을 감싸며 고급스러운 가죽과 조화를 이룬다.
전혀 다른 질감의 두 소재가 닥스슈즈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만나 포근한 니트와 단단한 가죽의 두 가지 매력을 느끼게 한다. 슈즈의 부드러운 니트 소재는 하루의 분위기를 따뜻하고 포근하게 만들며 3cm의 굽은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니트 앵클부츠’는 추운 겨울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다. 블랙과 진베이지 두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돼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러운 매칭이 가능하다. 겨울을 대표하는 니트 혹은 트위드 세트업과 키치한 패턴의 스웨터 그리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레그 워머 등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트렌디하고 매력적인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린뷰티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세럼 마스크 출시
- 고디바,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팩토리 컬렉션’ 출시
- 삼성금거래소, 계묘년 맞아 황금 토끼 골드바 출시
- 카카오페이손보, 개인형 금융안심보험 출시
- 쿠첸, ‘올스텐 초음파 가습기’ 출시
- 골드만삭스의 충격 예상…'삼성 반도체, 4분기 영업익 83% 급락' [뒷북비즈]
- '완판남' 이재용, 입사 후 첫 '빈폴' 입었다…패딩조끼 가격은
- 양향자 '개' 비유한 김남국, 이번엔 '전향자로 성 바꿔야'
- 폭설에 계단까지 꽉찼다…호흡곤란 女승객 병원 이송도
- 가드레일 '쿵'·연기 '자욱'…태진아 아들, 음주사고 추정 영상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