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성추행 논란 MBC '오은영 결혼지옥' '문제 장면' 다시보기 서비스 삭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동성추행' 논란이 제기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이하 '오은영 리포트')이 문제의 장면을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삭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는 재혼가정의 사연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새 아빠가 의붓딸의 신체를 접촉하는 장면을 놓고 시청자들 사이에서 아동성추행 논란이 제기됐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신체접촉에 대해 조언하며 "친부여도 조심해야 할 부분이고, 새아빠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오은영 리포트’는 재혼가정의 사연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새 아빠가 의붓딸의 신체를 접촉하는 장면을 놓고 시청자들 사이에서 아동성추행 논란이 제기됐다.
방송에서 남편은 아이에게 ‘가짜 주사놀이’라며 엉덩이를 찌르는 장난을 쳤다. 이에 아이는 그게 싫다며 놓아달라고 외쳤다. 아내가 아이를 괴롭히지 말라고 말렸지만, 남편은 아이를 사랑해서 하는 애정 표현이라며 아내의 의견을 인정하지 않았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신체접촉에 대해 조언하며 “친부여도 조심해야 할 부분이고, 새아빠는 더욱 조심해야 한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외에도 아이가 놀다가 남편의 안경을 밟자 화가 난 남편이 아이에게 욕을 하며 안경을 던졌다. 결국 아내는 남편을 아동학대로 신고하기에 이르렀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MBC 시청자 소통센터 게시판에 100여 건 넘는 항의글을 올렸다. ‘결혼지옥’ 측은 아직 공식사과는 하지 않은 상태다.
‘오은영 리포트’는 그간 오은영 박사의 전문성과 상관없는 자극적인 소재로 숱한 지탄을 받은 바 있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MBC 방송화면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호 "21살이었던 아내, 내 소변통 받으며 병수발"('진격의 언니들')
- 이봉원, 억대 주고 뽑은 새 차 자율주행 중 사고 날 뻔.."핸들 안 잡았으면 큰일 났다"
- 미자, ♥김태현 걱정하겠네..술 취해 버스 종점까지(미자네주막)
- 기안84는 어디 내버려 두고? 한혜진, 1박에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한혜진')
- 리틀 임영웅→심수봉 조카…'불타는 트롯맨' 첫방 시청률 8.3% 출발
- '이영돈♥' 황정음, 벌써부터 부리부리 완성형 외모인 두 아들과 침대 셀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