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스포 일파만파..제2의 임영웅→유연석 닮은꼴 등장?

박소영 2022. 12. 21. 14: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 방송을 단 하루 남겨둔 TV CHOSUN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1회 특급 팬서비스 '스포일러'를 투척했다.

D-1, 하루 앞으로 다가온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12월 22일(목)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첫 방송을 단 하루 남겨둔 TV CHOSUN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1회 특급 팬서비스 '스포일러'를 투척했다.

22일(목) 밤 10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한국 대중문화의 '넘사벽'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즈의 네 번째 프로젝트이다. 전 국민에게 '트롯의 맛'을 제대로 선보이며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이끈 주역인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대한민국 트롯의 과거를 조명하고, 현재를 대표하며, 미래를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대중과 조우할 전망이다.

이에, 트롯계를 평정할 국가대표 'NEW 트롯 스타'가 탄생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심쿵 꽃미남' 참가자들과 마스터들의 반응을 담은 1회 스포일러를 투척한다.

우유 냄새가 날 것 같은 풋풋한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막걸리 맛' 걸쭉한 트로트를 선보인 한 참가자에게 문희경은 "저런 아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좋은 결과 얻어서 우리 양아들해요~"라며 오디션 최초 '입양 심사'를 선보였다. 이은지는 "유연석씨 느낌 나지 않아요? 배우해도 되겠다"라며 눈길을 떼지 못했다.

또 다른 참가자에게 붐은 "웃을 때 광대가 너무나 예쁘게 올라간다. 비주얼도 경쟁력이다. 웨이브하면서 아랫입술을 살짝 깨물 때 제 마음속에 들어왔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 참가자는 등장만으로도 여성 마스터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남성 마스터 및 다른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 훤칠한 외모에 섹시하고 아찔한 퍼포먼스와 놀라운 노래 실력으로 현장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 참가자의 무대에 정신을 잃은 이은지는 "제가 정말 '알고보니 혼수상태'였다"고 말하는가 하면, 붐은 "김연자 선배님을 오래 봐왔는데 이런 표정은 처음 본다"고 말해 모두의 시선이 김연자에게 쏠렸다.

김연자는 "저렇게 멋있는 남자분이 노래도 잘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다"라며 칭찬했다. 그러나 장윤정은 "노래를 오래 듣고 이런 말씀을 하시면 모르겠는데, 첫 소절 한 단어 듣고 '에~? 노래를 이렇게 잘해?'라고 했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저는 그래도 제일 늦게 눌렀다. 아주 작정을 하고 유혹을 하려 드니까 어쩔 수가 없었다"라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제작진은, "새로운 트롯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미스터트롯2'를 제작하면서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이다. 1회 방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타가 될 자질이 충분한 참가자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되실 것이다. 그 고민을 즐겨보시라"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D-1, 하루 앞으로 다가온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12월 22일(목) 밤 10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미스터트롯2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