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센디오, 휴먼앤휴먼 금천과 '사랑의 산타' 취약계층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센디오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산타 나눔' 행사를 통해 생활 식료품 300박스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센디오는 지난 20일 금천구청에서 동절기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미역국, 카레, 김, 고추장, 된장, 참치캔 등 필수 식료품이 담긴 '산타박스'를 전달했다.
아센디오가 후원한 '사랑의 산타'는 사단법인 휴먼앤휴먼금이 주최하고, 금천구청이 협력한 나눔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아센디오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온기를 전하는 '사랑의 산타 나눔' 행사를 통해 생활 식료품 300박스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센디오는 지난 20일 금천구청에서 동절기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미역국, 카레, 김, 고추장, 된장, 참치캔 등 필수 식료품이 담긴 '산타박스'를 전달했다.
아센디오가 후원한 '사랑의 산타'는 사단법인 휴먼앤휴먼금이 주최하고, 금천구청이 협력한 나눔 프로젝트다. 이날 준비된 나눔 물품은 금천구청의 지원을 받아 해당지역에 있는 저소득 가정, 조손 가정,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직접 전달됐다.
아센디오 임직원을 비롯해 소속 배우 김소은, 박영운, 박주현, 박상남, 이효나, 이현소, 유주하가 참여했다. 또 학생과 주부, 직장인 등 일반 봉사자들도 동참했다.
아센디오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랑의 산타' 행사를 후원하게 돼 감사한 마음"이라며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일과 더불어 사회적 온기를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