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23일 '와이즈바이옴DAY' 경품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오는 23일 오후 7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SK와의 홈경기를 '와이즈바이옴DAY!'로 지정하고 다양한 경품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현대모비스가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스폰서데이를 진행한다.
'와이즈바이옴DAY!'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승우 기자]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이 오는 23일 오후 7시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SK와의 홈경기를 ‘와이즈바이옴DAY!’로 지정하고 다양한 경품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현대모비스가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스폰서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현대모비스는 와이즈바이옴 유산균을 입장 관중 전원에게 증정한다.
유한양행은 현대모비스의 2022-2023시즌 메인 스폰서로 참여, 현대모비스는 메인 스폰서를 집중 홍보하기 위해 스폰서데이를 기획했다.
이날 홈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각종 퀴즈’, ‘코트 이벤트’ 등의 행사가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과 관련돼 있으며, 경품은 와이즈바이옴 키즈, 패밀리 등 다양한 유산균 제품을 증정한다.
‘와이즈바이옴DAY!’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reccos23@osen.co.kr
[사진] 울산 현대모비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