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과 직접 소통' 고우석·정우영·이의리, 22일 KBO 팬미팅 라이브 방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O리그 스타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가 열린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1일 "KBO리그 타이틀스폰서 신한은행이 KBO리그 비시즌 기간 야구팬들과 선수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KBO 팬미팅 IN 쏠 라이브(SOL LIVE)' 방송을 22일 오후 5시에 신한 쏠(SOL)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KBO 팬미팅 IN 쏠 라이브(SOL LIVE)' 방송은 신한은행 공식 모바일 앱 신한 쏠(SOL) 회원이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1일 “KBO리그 타이틀스폰서 신한은행이 KBO리그 비시즌 기간 야구팬들과 선수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KBO 팬미팅 IN 쏠 라이브(SOL LIVE)’ 방송을 22일 오후 5시에 신한 쏠(SOL)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KBO리그 선수 3명(고우석, 정우영(이상 LG), 이의리(KIA))이 참여해 올시즌 비하인드 스토리와 더불어 팬들과 실시간 Q&A를 통해 야구팬들이 평소에 선수들에게 궁금했던 이야기를 들어볼 예정이다.
‘KBO 팬미팅 IN 쏠 라이브(SOL LIVE)’ 방송은 신한은행 공식 모바일 앱 신한 쏠(SOL) 회원이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에 참여하는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팬미팅 참여선수 친필 싸인볼(30명) ▲커피쿠폰(300명) ▲백화점상품권(10명) 등의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신한은행 모바일 앱 신한 쏠(SOL)에 접속해 ‘쏠야구’ 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호 "21살이었던 아내, 내 소변통 받으며 병수발"('진격의 언니들')
- 이봉원, 억대 주고 뽑은 새 차 자율주행 중 사고 날 뻔.."핸들 안 잡았으면 큰일 났다"
- 미자, ♥김태현 걱정하겠네..술 취해 버스 종점까지(미자네주막)
- 기안84는 어디 내버려 두고? 한혜진, 1박에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한혜진')
- '윤남기♥' 이다은 "결혼 안 하고 싶었다..그런데 2번이나 결혼"(남다리맥)
- '이영돈♥' 황정음, 벌써부터 부리부리 완성형 외모인 두 아들과 침대 셀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