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조민아, 이혼 소송 끝 "아들 혼자 키우기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씨가 이혼 소송 결과를 밝혔다.
오늘(21일) 조민아 씨는 자신의 SNS에 "6개월간의 소송을 마무리하고 강호는 제가 혼자 키우기로 했어요"라며 글을 올렸다.
한편 조민아 씨는 지난 2020년 6살 연상의 피트니스센터 CEO와 교제 3주 만에 혼인 신고를 했다.
하지만 이후 조민아 씨는 가정폭력을 암시하는 글을 SNS에 올렸고, 결국 이혼 소송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씨가 이혼 소송 결과를 밝혔다.
오늘(21일) 조민아 씨는 자신의 SNS에 "6개월간의 소송을 마무리하고 강호는 제가 혼자 키우기로 했어요"라며 글을 올렸다.
이어 "긴 시간 힘이 되어주셨던 변호사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강호와 제게 보내주시는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강호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한편 조민아 씨는 지난 2020년 6살 연상의 피트니스센터 CEO와 교제 3주 만에 혼인 신고를 했다. 지난해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들 강호 군을 낳았다. 하지만 이후 조민아 씨는 가정폭력을 암시하는 글을 SNS에 올렸고, 결국 이혼 소송을 진행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수홍 결혼식, '찐친'들이 꾸민다...손헌수 사회·박경림 축가
- '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결국 불구속 기소...동승자도 법정行
- '희귀병 투병' 신동욱 "13년 째 약 복용, 잘 지내고 있다"
- '재벌집 막내아들' 26.9% 돌파, 'SKY캐슬' 넘었다…송중기 복수전 재시작
- 앰버 허드, 전남편 조니 뎁에 13억 원 지급...'진흙탕 소송' 합의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현장영상+] '선거법 위반' 이재명 대표, 1심 선고 재판 출석
- [현장영상+] 이재명 "항소하게 될 것...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준수, 여성 BJ에 8억 원 갈취 피해…101차례 협박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