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출신 조민아, 6개월 이혼 소송 끝 "子 혼자 키우기로"[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이혼 소송 결과를 밝혔다.
21일 조민아는 "6개월간의 소송을 마무리하고 강호는 제가 혼자 키우기로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조민아는 지난 5월 자신의 채널에 가정폭력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고 이후 이혼 소송을 진행했다.
6개월간의 소송을 마무리하고,강호는 제가 혼자 키우기로 했어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이혼 소송 결과를 밝혔다.
21일 조민아는 “6개월간의 소송을 마무리하고 강호는 제가 혼자 키우기로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긴 시간 힘이 되어 주셨던 변호사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강호와 제게 보내주시는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강호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조민아는 어린 아들을 품에 안고 사진을 찍고 있다. 이혼 소송에 대한 스트레스가 컸는지 그는 38kg까지 빠졌다는 소식을 전했는데 여전히 야윈 모습이다.
조민아는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한편 조민아는 2020년 6살 연상의 피트니스센터 CEO와 교제 3주 만에 혼인 신고를 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결혼식을 올렸고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었다.
하지만 조민아는 지난 5월 자신의 채널에 가정폭력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고 이후 이혼 소송을 진행했다.
아래는 조민아 글 전문.
안녕하세요. 조민아입니다.
6개월간의 소송을 마무리하고,
강호는 제가 혼자 키우기로 했어요.
긴 시간 힘이 되어주셨던
법률사무소 로플 황수호 변호사님
민혜 씨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강호와 제게 보내주시는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강호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살게요.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대호 "21살이었던 아내, 내 소변통 받으며 병수발"('진격의 언니들')
- 이봉원, 억대 주고 뽑은 새 차 자율주행 중 사고 날 뻔.."핸들 안 잡았으면 큰일 났다"
- 미자, ♥김태현 걱정하겠네..술 취해 버스 종점까지(미자네주막)
- 기안84는 어디 내버려 두고? 한혜진, 1박에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한혜진')
- '윤남기♥' 이다은 "결혼 안 하고 싶었다..그런데 2번이나 결혼"(남다리맥)
- '이영돈♥' 황정음, 벌써부터 부리부리 완성형 외모인 두 아들과 침대 셀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