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 `미래세대 코딩 교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미래세대를 위한 IT 교육 사회공헌 활동 '엔씨 코드 플레이(NC [CODE] PLAY)'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엔씨 코드 플레이는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엔씨 위드 플레이(NC [WITH] PLAY)'의 첫 번째 활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미래세대를 위한 IT 교육 사회공헌 활동 '엔씨 코드 플레이(NC [CODE] PLAY)'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엔씨 코드 플레이는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엔씨 위드 플레이(NC [WITH] PLAY)'의 첫 번째 활동이다. 선한 일을 펼치고 즐거움도 함께 나누는 것이 목표다. 대괄호 안의 명칭은 활동 주제에 맞춰 변경된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19일부터 이틀 동안 성남 지역 내 성남중앙초등학교와 대일초등학교의 5~6학년 학생 총 40명을 판교 R&D센터 사옥으로 초청해 엔씨 코드 플레이를 진행했다. 학생들은 코딩 무드등 만들기, 게임·직업 특강, 사옥투어, 선물 전달식 등 다양한 행사를 즐겼다.
코딩 무드등 만들기는 학생들이 임직원과 1대1로 매칭돼 기본적인 개발 교육을 받는 활동이다. 학생들은 알고리즘 이해도를 바탕으로 코딩을 통해 색상과 밝기를 조절하며 커스텀 아크릴 무드등을 제작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올바른 즐거움 △디지털 책임 △사회 질적 도약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활동의 핵심가치에 기반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길에 넘어져 피자 배달 늦은 기사…사장도 놀란 깜짝 반전
- 여교사 가슴 밀친 자폐 고교생…법원 "성적 목적 없어도 교권침해"
- [단독] 윤대통령 패러디 영상 논란…전주MBC 채용공고에 "어차피 날리면, 비행기 못탐"
- 박용만, 못 말리는 며느리 사랑…SNS에 남긴 7字 댓글 화제
- "우리집 거실 누가 엿본다, 소름"…40만가구 월패드 해킹 촬영 해외판매 시도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