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 100일' 정진석, 눈 맞으며 '사랑의 연탄' 전달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오른쪽)이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정진석 비대위원장은 비대위 출범 100일을 맞아 국민의힘 지도부와 함께 연탄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선화 기자]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오른쪽)이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날 정진석 비대위원장은 비대위 출범 100일을 맞아 국민의힘 지도부와 함께 연탄 봉사활동에 나섰다.
앞서 정 비대위원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은 우리 비상대책위가 출범한 지 100일 되는 날"이라며 "보통 이런 날은 언론을 대상으로 기자회견 등 정치적 행사를 하지만 저는 그보다 지금 우리 비대위가 국민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고민했다"고 전했다.
이어 "국민의힘은 약자와 동행하는 정당이 되고자 한다"면서 "연탄과 함께 따듯한 온기를 겨울을 더 춥게 느끼시는 분들에게 전하는 것으로 취임 100일 회견을 대신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seonflower@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임재 영장 재신청' 승부수…특수본 생사 달렸다
- [박호재의 왜들 그러시죠?] '복당' 박지원, ‘조석변개’ 정치부터 바꿔라
- 그라비티 "신작 라그나로크X로 소한 추위 뚫겠다" [TF현장]
- '새 술은 새 부대에' 차기 신한은행장 한용구 내정…'진옥동 체제' 돌입
- [탐사이다] '열여덟 어른' 자립준비청년, 얼마나 아시나요?
- [TF인터뷰] '탄생', 윤시윤이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 서울교육예산 5688억원 삭감…조희연 역점사업 차질
- "우정에서 나오는 앙상블"...황정민·현빈의 첫 만남, '교섭'(종합)
-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엔터테인먼트·화장품 사업 실패로 돌아가나
- [단독그후] '의정부 가장 집단폭행' 주범 10대 '징역 4년6개월'…"정당방위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