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유연석 닮은꼴 등장…꽃미남 참가자들에 마스터 군단도 '술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에 훈훈한 외모를 가진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한다.
첫 방송을 단 하루 남겨둔 TV CHOSUN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1회 특급 팬서비스 '스포일러'를 투척했다.
21일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화려한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참가자들과 마스터들의 반응을 담은 1회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미스터트롯2'에 훈훈한 외모를 가진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한다.
첫 방송을 단 하루 남겨둔 TV CHOSUN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1회 특급 팬서비스 '스포일러'를 투척했다.
21일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화려한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참가자들과 마스터들의 반응을 담은 1회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유 냄새가 날 것 같은 풋풋한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막걸리 맛' 걸쭉한 트로트를 선보인 한 참가자에게 문희경은 "저런 아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좋은 결과 얻어서 우리 양아들하라"며 오디션 최초 '입양 심사'를 선보인다. 이은지는 "유연석씨 느낌 나지 않느냐"며 "배우해도 되겠다"고 말하며 눈길을 떼지 못한다.
또 다른 참가자에게 붐은 "웃을 때 광대가 너무나 예쁘게 올라간다. 비주얼도 경쟁력이다. 웨이브하면서 아랫입술을 살짝 깨물 때 제 마음속에 들어왔다"고 고백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한 참가자는 등장만으로도 여성 마스터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남성 마스터 및 다른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 훤칠한 외모에 섹시하고 아찔한 퍼포먼스와 놀라운 노래 실력으로 현장을 충격에 빠뜨린다. 이 참가자의 무대에 정신을 잃은 이은지는 "제가 정말 '알고보니 혼수상태'였다"고 말하는가 하면, 붐은 "김연자 선배님을 오래 봐왔는데 이런 표정은 처음 본다"고 말한다.
김연자는 "저렇게 멋있는 남자분이 노래도 잘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다"며 칭찬한다. 그러나 장윤정은 "노래를 오래 듣고 이런 말씀을 하시면 모르겠는데, 첫 소절 한 단어 듣고 '에~? 노래를 이렇게 잘해?'라고 했다"고 폭로한다. 그러면서 "저는 그래도 제일 늦게 눌렀다. 아주 작정을 하고 유혹을 하려 드니까 어쩔 수가 없었다"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낸다.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새로운 트롯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미스터트롯2'를 제작하면서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부분"이라며 "1회 방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타가 될 자질이 충분한 참가자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되실 것이다. 그 고민을 즐겨보시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스터트롯2'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