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파이터' 김동현 "조회수 폭발할 만큼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정파이터' 김동현이 격투기의 매력을 알리고자 나섰다.
김동현은 21일 오전 온라인 녹화 스트리밍으로 진행된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순정파이터' 제작발표회에서 "합숙도 하고 맛보기로 붙는 경기도 했다.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이 많았다. 몇몇 장면 중엔 유튜브에서 조회수 300~500만을 기록할 만한 짤이 많을 거라고 자신한다"고 예고했다.
한편, '순정파이터'는 21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순정파이터’ 김동현이 격투기의 매력을 알리고자 나섰다.
김동현은 21일 오전 온라인 녹화 스트리밍으로 진행된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순정파이터’ 제작발표회에서 “합숙도 하고 맛보기로 붙는 경기도 했다.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이 많았다. 몇몇 장면 중엔 유튜브에서 조회수 300~500만을 기록할 만한 짤이 많을 거라고 자신한다”고 예고했다.
출연 계기에 대해 김동현은 “(출연에)망설임 없었다. 비슷한 콘텐츠를 이미 제 채널에서 하고 있었다. 늘 하던 것을 지상파에서 한다는 생각으로 하게 됐다”며 “파이터의 본능을 가진 사람들이 많다는 건 알고 있었다. 이들을 알리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올림픽, 아시안게임은 다들 보실 텐데, 격투기는 그런 경기들에서 볼 수 있는 복싱, 주짓수 등을 모두 합친 거다. (격투기 역시) 정확한 스포츠이기에 이 스포츠의 매력을 아셨으면 하는 마음이다.”
한편, ‘순정파이터’는 21일 오후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S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는 어디 내버려 두고? 한혜진, 1박에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한혜진')
- 이봉원, 억대 주고 뽑은 새 차 자율주행 중 사고 날 뻔.."핸들 안 잡았으면 큰일 났다"
- 미자, ♥김태현 걱정하겠네..술 취해 버스 종점까지(미자네주막)
- '이영돈♥' 황정음, 벌써부터 부리부리 완성형 외모인 두 아들과 침대 셀카
- '윤남기♥' 이다은 "결혼 안 하고 싶었다..그런데 2번이나 결혼"(남다리맥)
- 정주리 "남편, 일주일에 한 번 샤워해...양치는 물티슈로"('동상이몽2')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