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 검사' 주지훈+'고품격 빌런' 박성웅, 관객 미리 만난다…'젠틀맨'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틀맨'의 주역 주지훈, 박성웅, 최성은이 오는 22일 네이버 NOW. 무비토크로 예비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젠틀맨' 네이버 NOW. 무비토크에는 영화의 주역인 주지훈, 박성웅, 최성은이 참석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예비 관객들과 유쾌한 만남을 예고하는 '젠틀맨' 네이버 NOW. 무비토크는 오는 22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젠틀맨'의 주역 주지훈, 박성웅, 최성은이 오는 22일 네이버 NOW. 무비토크로 예비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젠틀맨'은 성공률 100% 흥신소 사장 지현수(주지훈)가 실종된 의뢰인을 찾기 위해 검사 행세를 하며 불법, 합법 따지지 않고 나쁜 놈들을 쫓는 범죄 오락 영화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젠틀맨' 네이버 NOW. 무비토크에는 영화의 주역인 주지훈, 박성웅, 최성은이 참석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세 사람은 '젠틀맨' 캐릭터의 핵심 키워드를 살펴본다. 이들은 검사로 위장한 흥신소 사장 지현수부터 고품격 빌런 권도훈(박성웅), 좌천된 독종 검사 김화진 (최성은)까지 각자가 맡은 개성 넘치는 역할을 설명하며 풍성한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젠틀맨'에 대한 디테일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흥신소 퀴즈쇼' , 배우들이 수사를 통해 미션을 완수해야 하는 '젠틀맨 흥신소를 탈출하라' 등 다채로운 코너가 마련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무비토크에서는 처음 공개하는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배우들의 특별한 매력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예비 관객들과 유쾌한 만남을 예고하는 '젠틀맨' 네이버 NOW. 무비토크는 오는 22일 오후 8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다.
'젠틀맨'은 오는 2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