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예선전 PART 1 음원 오늘(21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의 예선전 PART 1 음원이 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 20일 첫 방송에서 시청률 8.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였다.
첫 방송부터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에 대한 많은 관심이 주목된 가운데, 예선전에서 선보인 다채로운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하며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욱 고조시켜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의 예선전 PART 1 음원이 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 20일 첫 방송에서 시청률 8.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기존 MBN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의 2배를 가뿐히 넘기며, 성황리에 첫 방송을 마쳤다.
첫 방송부터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에 대한 많은 관심이 주목된 가운데, 예선전에서 선보인 다채로운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하며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더욱 고조시켜줄 예정이다.
뮤지컬 '레베카', '엑스칼리버', '팬텀', '브로드웨이 42번가' 등에서 주역으로 활약한 16년차 뮤지컬계 간판스타 에녹은 가수 설운도가 직접 작곡한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선곡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관록이 느껴지는 무대로 대표단의 극찬과 함께 올인을 받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불타는 트롯맨'의 섹시 퍼포먼스 황제 김중연은 쭉 뻗어나가는 도입부로 단번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트로트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밀당 매력'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으며 대표단과의 밀당에도 성공하며 올인을 받았다.
서천이 낳은 트롯신동 박민수는 '차표 한 장'을 선곡, 매력 종합 선물세트를 지니고 예선전에 출전했다. 원곡 가수인 송대관을 국민가수로 자리매김시켰던 곡을 뛰어난 가창력과 화끈한 무대 매너로 재해석해 대표단의 올인을 받았다.
팝페라 출신 신명근이 선곡한 현진우의 '나의 영토'는 누구보다 아내를 사랑하는 남자의 속내를 표현한 곡으로 망토안에 넣어두었던 국자를 마이크 삼아 강렬한 무대를 꾸몄다. 재치있는 표정과 팝페라로 다져진 베이스로 유쾌한 멜로디를 맛있게 소화, 대표단에게 확실한 인상을 남기며 가볍게 올인을 얻어 본선에 진출했다.
'진또배기'의 원곡자 고 이성우씨의 아들 이승환은 아버지의 노래인 '진또배기'와 함께 예선전 무대에 참여해 화려한 등장을 알렸다. 원곡자의 아들답게 '진또배기'의 맛을 제대로 살려 속일 수 없는 유전자의 저력을 대표단의 올인으로 입증했다.
12살 초등학교 5학년 어린 나이의 출연자 홍성원은 송소희 원곡의 '배 띄워라'를 선곡했다. 작은 풍채에서 나오는 믿을 수 없는 발성으로 흡입력 있는 무대를 선보여 대표단과 시청자들의 두 귀를 사로잡았다. 홍성원 역시 대표단의 올인을 받으며 프로그램의 유망주로 등극했다.
이 밖에도 강설민의 '삼백초', 공훈의 '못난 놈', 김정민의 '나쁜 남자', 박현호의 '꽃바람', 이수호의 '배신자', 이하평의 '가슴은 알죠', 장동열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조주한의 '한량가', 황영웅의 '미운사랑'까지 총 15곡이 수록됐다.
[사진=쇼플레이]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수홍 결혼식, '찐친'들이 꾸민다...손헌수 사회·박경림 축가
- '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결국 불구속 기소...동승자도 법정行
- '희귀병 투병' 신동욱 "13년 째 약 복용, 잘 지내고 있다"
- '재벌집 막내아들' 26.9% 돌파, 'SKY캐슬' 넘었다…송중기 복수전 재시작
- 앰버 허드, 전남편 조니 뎁에 13억 원 지급...'진흙탕 소송' 합의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속보] 민주당, 오후 5시에 긴급 최고위...이재명 1심 선고 대책 논의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 출마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