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DJ 서바이벌 ‘WET!’ 타이틀곡 가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이 프로그램 타이틀곡 발매를 확정했다.
21일 'WET! : World EDM Trend'(이하 WET!) 측은 "마마무의 솔라가 가창에 참여한 'WET!'의 타이틀곡 '파라다이스'가 오는 2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11일 웨이브, 채널S에서 첫 방송되는 'WET!'은 대한민국 EDM신을 장악할 초대형 DJ 서바이벌로, 총상금 1억원을 걸고 국내 최정상 DJ 레이블 간의 리얼 배틀을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WET! : World EDM Trend’(이하 WET!) 측은 “마마무의 솔라가 가창에 참여한 ‘WET!’의 타이틀곡 ‘파라다이스’가 오는 2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11일 웨이브, 채널S에서 첫 방송되는 ‘WET!’은 대한민국 EDM신을 장악할 초대형 DJ 서바이벌로, 총상금 1억원을 걸고 국내 최정상 DJ 레이블 간의 리얼 배틀을 그린다. 단순 경쟁 오디션이 아닌, 새로운 EDM 컬처를 창조할 신개념 프로젝트로 장소를 뛰어넘어 모든 이들이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앞서 ‘WET!’은 AIRLINE (에어라인), KASIA (카시아), LOOPS (룹스), NO WHERE NOW HERE (노 웨어 나우 히어), OUTFOOT (아웃풋), SMLE (스마일), Wonder Boys (원더 보이즈), THE Highest (더하이스트), YELLOW GROOVE (옐로우 그루브)까지 총 9팀의 참가 레이블을 공개하고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WETBOY)를 MC로 발탁했다. 여기에 솔라의 ‘파라다이스’ 가창 소식까지 전하며 첫 방송 전부터 화제성과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솔라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 ‘WET!’에 어울리는 텐션과 무드로 ‘파라다이스’를 완벽하게 소화할 전망이다. ‘WET!’이 실력파 레이블 9팀의 뜨거운 머니 배틀을 예고하는 가운데 솔라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시청자 및 음악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막내아들'은 삼성·현대家 이야기?…실제 대기업 일가의 삶은
- 내가 스토커라고?…헤어진 여친 나체사진 배달한 60대
- 전남친의 소름돋는 문자… “숙박업소서 찍은 사진 프로필 할게”
- "어젠 후진국 시민"..버스 미끄러지는 빙판길에 분통
- ‘이태원 닥터카 탑승’ 신현영에… “15분 동안 SNS 사진 찍었나”
-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부인…SNS 비밀 계정은 장희령
- '월드컵 영웅' 황희찬,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공격포인트 수확
- 동생 수장시킨 그 사람..오빠의 내연녀였다
- [단독]러시앤캐시, 내달 대부업 철수 시작...2024년 6월 완료
- "확진인데 대면평가라니"…대학가 시험 '코로나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