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은 밤이 좋아’ 김소유, 넘사벽 가창력+비주얼로 안방극장 매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소유가 '화요일은 밤이 좋아'서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주며 활약했다.
지난 20일 밤 방송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가수 김소유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유는 등장부터 호탕함을 발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였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킨 김소유는 앞으로도 BBS 불교방송 '백팔가요', KBS1 '가요무대', '아침마당', JTBC '이츠마이라이프' 등 다채로운 방송 활동과 행사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소유가 ‘화요일은 밤이 좋아’서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주며 활약했다.
지난 20일 밤 방송한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가수 김소유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유는 등장부터 호탕함을 발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였다.
김소유는 김연자의 ‘진정인가요’를 선곡, 맛깔나는 가창력으로 안방극장의 텐션을 끌어올렸다. 이어 김소유는 ‘미스트롯1’ 멤버들의 장점을 묻는 MC붐의 질문에 막힘없는 대답으로 탄성을 이끌어냈다.
그런가하면 김의영을 대적할 노래로 문연주의 ‘잡지마’를 열창한 김소유는 독보적인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이후 다른 출연자들의 에피소드를 경청하는 것은 물론 적극적인 리액션으로 화답하며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미스트롯1’ 군단과 함께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선보인 김소유는 마지막까지 파워풀한 안무와 강렬한 눈빛으로 완벽한 무대를 만들며 저력을 입증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킨 김소유는 앞으로도 BBS 불교방송 ‘백팔가요’, KBS1 ‘가요무대’, ‘아침마당’, JTBC ‘이츠마이라이프’ 등 다채로운 방송 활동과 행사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