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로 상품 정기구독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텔레콤은 구독 상품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져 선택한 배송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반복 구매가 필요한 상품들을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려 고객들의 구독 서비스 선택폭과 이용 편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구독 상품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한 번 구독하면 매달 자동으로 주문이 이뤄져 선택한 배송 주기에 따라 정기적으로 반복 구매가 필요한 상품들을 편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7개 제휴사와 협력해 캡슐커피부터 우유, 치즈, 고체 치약, 원두, 제철과일, 면도날, 미술 작품(그림) 등 총 15종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식음료 분야로는 커피 브랜드 '드롭탑'의 캡슐커피와 원두커피 상품 총 4종, '서울우유'의 우유와 두유, 치즈 등의 상품 2종, '진짜맛있는과일'의 과일 배송 서비스 '진맛과' 상품 3종, 커피 브랜드 '투썸플레이스'의 캡슐커피 상품 2종을 제공한다.
생활 분야에서는 아마존의 인기 면도 상품인 '레이지 소사이어티' 면도 상품 2종, 친환경 미용 브랜드인 '톤28'의 친환경 구강케어키트 상품 1종, 미술작품 구독 서비스인 핀즐 그림 상품 1종 등을 배송한다.
복수의 상품을 구독할 경우 상품별로 희망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다. 최초 상품들은 월 1회 배송 상품들로 구성되지만 향후 월 1~4회로 나눠서 받을 수 있는 상품들도 추가할 예정이다. 특히 T우주 홈페이지에서 구독 상품의 선택과 결제, 배송지 등록이 모두 가능하도록 해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
SK텔레콤은 최초 가입 시 평균 30% 수준의 할인 혜택은 물론 3·6·9개월 등 서비스 이용기간에 따라 추가 할인과 제휴사 사은품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 'T우주 정기배송 서비스'는 기존 우주패스 상품의 추가 혜택으로는 선택할 수 없으며 단일 상품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려 고객들의 구독 서비스 선택폭과 이용 편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 37명 성관계 몰카` 골프리조트 회장 아들, 2심서 감형…왜?
- 중학생이 교사 얼굴과 턱 주먹으로 가격…교사, 학생 고소
- 최서원 "하루하루 약으로 겨우 버텨"…尹에 또 사면 요청
- 김연주, ‘방송 후배’ 고민정 직격 “‘열등감’ 단어 매우 자주 사용…속내 궁금”
- 전 국민이 사랑한 검사 공주, 일주일째 의식불명…태국서 무슨일이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