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고우림 "♥김연아와 결혼 후 안정적 일상 찾았다"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피겨 여왕 김연아와의 결혼 후 바뀐 일상에 대해 들려줬다.
첫 싱글 앨범 'The Bloom : UTOPIA – The Borders of Utopia' 발매를 앞둔 포레스텔라는 최근 한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또 "포레스텔라가 새로운 길을 개척했다고 느낄 수 있을 만큼 설득력 있는 음악이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이 피겨 여왕 김연아와의 결혼 후 바뀐 일상에 대해 들려줬다.
첫 싱글 앨범 'The Bloom : UTOPIA – The Borders of Utopia' 발매를 앞둔 포레스텔라는 최근 한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포레스텔라는 한옥을 배경으로 댄디하고 로맨틱한 귀공자의 매력을 한껏 뿜어내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개별 인터뷰가 진행됐다. 팀의 리더인 조민규는 "2022년은 이렇게 큰 복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좋은 일이 넘쳐난 한 해였다"며 사랑받았던 지난 한 해에 대한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또 "포레스텔라가 새로운 길을 개척했다고 느낄 수 있을 만큼 설득력 있는 음악이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를 들은 고우림은 "형호 형이 음악적으로나 앞으로 팀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리드를 많이 해줬는데, 그런 모습을 보면서 굉장히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했다"라고 멤버들에 대한 돈독한 우정과 존경을 드러냈다. 이어 올해 결혼이라는 소식을 들려주기도 한 고우림은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안정적인 일상을 찾은 느낌이다. 앞으로 개인적으로도, 배우자로서도 지금보다 더 자신감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바라기도 했다.
배두훈은 이번 싱글 앨범에서도 이어질 포레스텔라의 세계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포레스텔라의 세계관은 다음 앨범까지 이어질 예정"이라고 귀띔한 그는 "이 곡은 유토피아와 디스토피아 경계에서 혼돈을 표현하고 싶었다. 앞으로 록 오페라의 정수라 칭할 수 있는 곡들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포레스텔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사랑‧일 동반자…현아‧던, 씁쓸한 회자정리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