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포레스텔라 고우림 “인생의 동반자, 안정적 일상 찾아”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의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정오 첫 싱글 앨범 'The Bloom : UTOPIA – The Borders of Utopia' 발표를 앞둔 포레스텔라.
리더 조민규는 "2022년은 이렇게 큰 복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좋은 일이 넘쳐난 한 해였다"며 "이번 싱글 앨범은 포레스텔라가 새로운 길을 개척했구나 라고 느낄 수 있을 만큼 설득력 있는 음악이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의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정오 첫 싱글 앨범 ‘The Bloom : UTOPIA – The Borders of Utopia’ 발표를 앞둔 포레스텔라. 이들은 고즈넉한 분위기가 가득한 한옥에서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을 진행, 댄디하고 로맨틱한 귀공자 매력을 한껏 이끌어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개별 인터뷰도 진행됐다. 리더 조민규는 “2022년은 이렇게 큰 복을 받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좋은 일이 넘쳐난 한 해였다”며 “이번 싱글 앨범은 포레스텔라가 새로운 길을 개척했구나 라고 느낄 수 있을 만큼 설득력 있는 음악이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강형호는 이번 앨범 작업을 진두지휘했다면서 “화학 연구원으로 일했던 이력 덕분에 팀에서도 연구를 좀 하는 편이다. 보컬 프로듀싱이라고 해야 할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팀에서 베이스를 맡고 있는 고우림은 “형호 형이 음악적으로나 앞으로 팀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리드를 많이 해줬는데, 그런 모습을 보면서 굉장히 배울 점이 많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지난 10월 ‘피겨퀸’ 김연아와 결혼한 그는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안정적인 일상을 찾은 느낌이다. 앞으로 개인적으로도, 배우자로서도 지금보다 더 자신감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팀의 든든한 맏형이자, 테너를 맡고 있는 배두훈은 “포레스텔라의 세계관은 다음 앨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 곡은 유토피아와 디스토피아 경계에서 혼돈을 표현하고 싶었다”면서 “앞으로 록 오페라의 정수라 칭할 수 있는 곡들을 선보이고 싶다”고 계획을 밝혔다.
포레스텔라는 첫 싱글 앨범 활동과 더불어 연말 콘서트와 해외 투어를 준비 중이다. 이들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기성용, 괌서 행복한 가족 여행...붕어빵 딸도 함께 [DA★]
- 김은숙 “임지연 첫 악역, 내가 망쳐보고 싶었다” (더 글로리)
- 김설현, 살인사건에 충격…정들었던 마을 떠나나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TV종합]
- ‘비밀의 여자’ 측 “‘음주운전’ 이루 하차” 민폐 배우된 태진아子 [공식입장]
- ‘마약’ 돈스파이크, “손가락 마비” 징역 5년 구형→선처 호소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김종민, 여친과 소통 어려움 고백→심리상담 (신랑수업)[TV종합]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