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홍보 모델에 김희철·임윤아 발탁

이원희 2022. 12. 21. 10:3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3D MMORPG '라그나로크X : 넥스트 제너레이션'의 홍보 모델로 김희철과 임윤아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라그나로크X'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대미를 장식하는 타이틀로 사전예약부터 국내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부제 'Next Generation'에서 알 수 있듯 새로운 세대의 등장을 알리는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 다채로운 콘텐츠, 자유로운 거래 시스템 등 신선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는 오는 2023년 1월5일 '라그나로크X' 론칭을 위해 마지막 담금질에 몰두하고 있으며 최근 홍보 모델 김희철, 임윤아가 등장하는 TVC 촬영을 마무리했다. 두 모델이 등장하는 TVC는 사전예약, 정식 출시 프로모션 등에 맞춰 촬영했으며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와 '라그나로크X' 공식 유튜브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유준 '라그나로크X' 총괄은 "자타 공인 연예계 게임 마니아 김희철과 이전에 '라그나로크' 게임의 홍보 모델로 연을 맺은 임윤아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만큼 '라그나로크X' 모델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또한 "이번 홍보 모델 발탁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라그나로크X'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곧 공개될 TVC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그나로크X'는 2023년 1월5일 국내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5개 채널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