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 타이틀곡 가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이 프로그램 타이틀곡 발매를 확정했다.
21일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 측은 "마마무의 솔라가 가창에 참여한 'WET!'의 타이틀곡 'Paradise (파라다이스)'가 오는 2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이 프로그램 타이틀곡 발매를 확정했다.
21일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 측은 "마마무의 솔라가 가창에 참여한 'WET!'의 타이틀곡 'Paradise (파라다이스)'가 오는 2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11일 웨이브(Wavve), 채널S에서 첫 방송되는 'WET!'은 대한민국 EDM씬을 장악할 초대형 DJ 서바이벌로,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국내 최정상 DJ 레이블 간의 리얼 배틀을 그린다.
앞서 'WET!'은 AIRLINE (에어라인), KASIA (카시아), LOOPS (룹스), NO WHERE NOW HERE (노 웨어 나우 히어), OUTFOOT (아웃풋), SMLE (스마일), Wonder Boys (원더 보이즈), THE Highest (더하이스트), YELLOW GROOVE (옐로우 그루브)까지 총 9팀의 참가 레이블을 공개하고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WETBOY)를 MC로 발탁했다. 여기에 솔라의 'Paradise' 가창 소식까지 전하며 첫 방송 전부터 화제성과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솔라는 2014년 6월 마마무로 데뷔했으며 탄탄한 가창력과 폭넓은 음역대, 섬세한 감성으로 그룹 및 솔로 활동을 아우르며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마마무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 (마이크 온)'을 발매하고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각종 방송에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솔라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 'WET!'에 어울리는 텐션과 무드로 'Paradise'를 완벽하게 소화할 전망이다. 'WET!'이 실력파 레이블 9팀의 뜨거운 머니 배틀을 예고하는 가운데 솔라와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시청자 및 음악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수홍 결혼식, '찐친'들이 꾸민다...손헌수 사회·박경림 축가
- '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결국 불구속 기소...동승자도 법정行
- '희귀병 투병' 신동욱 "13년 째 약 복용, 잘 지내고 있다"
- '재벌집 막내아들' 26.9% 돌파, 'SKY캐슬' 넘었다…송중기 복수전 재시작
- 앰버 허드, 전남편 조니 뎁에 13억 원 지급...'진흙탕 소송' 합의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노이즈 노이즈~"...'노이즈'만 45번 나온 지문에 수험생들 '당황'
- "형사님 감사합니다"…동생 죽인 친형이 경찰에 고개 숙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