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필순X음악감독 박성일, '그때 그 아인' 오늘(21일) 정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필순 표 '그때 그 아인'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음악감독 박성일과 리빙 레전드 장필순, 딕펑스 김현우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그때 그 아인'이 21일 정오 공개된다.
한편, 음악감독 박성일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리:' 다섯 번째 곡 '그때 그 아인'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장필순 표 ‘그때 그 아인’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음악감독 박성일과 리빙 레전드 장필순, 딕펑스 김현우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그때 그 아인’이 21일 정오 공개된다.
‘그때 그 아인’은 ‘이태원 클라쓰’, ‘나의 아저씨’, ‘시그널’, ‘미생’ 등에서 작품의 감정선을 더해주는 곡들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은 박성일 음악감독의 대표 곡이다. 아프고 시린 현실을 다독이는 가사와 멜로디로 발매 당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메이크에는 장필순과 딕펑스 김현우가 협업에 참여해 새로운 오리지널리티를 완성했다. 기교 없이 순간의 감정을 담아낸 장필순의 목소리가 곡 전체의 정서를 확립하며 관조적 정서의 아름다움을 들려준다. 또한 섬세한 터치로 세밀한 감정을 담아낸 김현우의 피아노 연주와 체코 내셔널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스트링 사운드는 다정한 토닥임 같은 위로를 전한다.
다섯 번째를 발매를 맞이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리:’(RE:)는 기존 곡들을 새롭게 해석해 색다른 감성을 전달하겠다는 음악감독 박성일의 의도가 담겼다. 특히 이번 작업을 통해서는 기존 리스너들은 물론 처음 곡을 접하는 이들까지도 세심히 어루만지는 따스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음악감독 박성일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리:’ 다섯 번째 곡 ‘그때 그 아인’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돌비 애트모스 지원 공간 음향으로도 서비스되어 곡의 감동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호기심 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는 어디 내버려 두고? 한혜진, 1박에 400만 원 호텔서 소개팅('한혜진')
- 이봉원, 억대 주고 뽑은 새 차 자율주행 중 사고 날 뻔.."핸들 안 잡았으면 큰일 났다"
- 미자, ♥김태현 걱정하겠네..술 취해 버스 종점까지(미자네주막)
- 유연석♥문가영 사이 어떻길래…"사랑하면 할수록 더 모호해져"[★화보]
- '윤남기♥' 이다은 "결혼 안 하고 싶었다..그런데 2번이나 결혼"(남다리맥)
- 정주리 "남편, 일주일에 한 번 샤워해...양치는 물티슈로"('동상이몽2')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