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마블링 '스마트앱어워드 2022' 금융부문 자산관리분야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마이데이터 전용 애플리케이션 '마블링'이 금융부문 자산관리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KB증권의 마블링은 은행·카드·보험·금융투자(증권)의 금융거래 정보부터 전자상거래, 통신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자산 정보를 한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마이데이터 전용 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KB증권은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마이데이터 전용 애플리케이션 ‘마블링’이 금융부문 자산관리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KB증권의 마블링은 은행·카드·보험·금융투자(증권)의 금융거래 정보부터 전자상거래, 통신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자산 정보를 한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마이데이터 전용 앱이다.
KB증권은 1월 말 ‘마블링’ 앱을 출시하면서 복잡하고 생소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고객 친화적인 UI·UX로 구성했다. 또한 투자습관진단, 주식종목진단, 고수의 PICK 등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장승호 KB증권 디지털혁신본부장은 “앞으로도 ‘마블링’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신의 금융자산을 주체적으로 관리하고, 쉽고 편리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막내아들'은 삼성·현대家 이야기?…실제 대기업 일가의 삶은
- 내가 스토커라고?…헤어진 여친 나체사진 배달한 60대
- 전남친의 소름돋는 문자… “숙박업소서 찍은 사진 프로필 할게”
- "어젠 후진국 시민"..버스 미끄러지는 빙판길에 분통
-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부인…SNS 비밀 계정은 장희령
- 이재명 “겨울이 온다”… 김종민 “지금 날씨 추운 게 문제?”
- '월드컵 영웅' 황희찬,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공격포인트 수확
- 동생 수장시킨 그 사람..오빠의 내연녀였다
- [단독]러시앤캐시, 내달 대부업 철수 시작...2024년 6월 완료
- "확진인데 대면평가라니"…대학가 시험 '코로나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