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효과 흥국생명 이브 매치 '매진' 올 시즌 홈 두 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은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홈 경기를 치른다.
하지만 흥국생명은 다음 상대인 IBK기업은행을 상대로 다시 승리를 노리고 있다.
흥국생명 구단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한 IBK기업은행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흥국생명은 IBK기업은행과 홈 경기를 마친 뒤 오는 29일 현대건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은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홈 경기를 치른다. 상대는 IBK기업은행이다.
흥국생명은 지난 20일 안방인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GS칼텍스와 풀세트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다. 그러나 2-3으로 져 6연승 달성에 제동이 걸렸다.
하지만 흥국생명은 다음 상대인 IBK기업은행을 상대로 다시 승리를 노리고 있다. 1위 현대건설은 여전히 추격 가시권에 자리하고 있다.
흥국생명은 GS칼텍스전에서 승점1을 추가해 현대건설과 승점 차이를 2로 좁혔다. 홈 팬들도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IBK기업은행전을 매진으로 화답했다. 2022-23시즌 도드람 V리그 개막 후 흥국생명에게는 홈 경기 두 번째 매진사례가 됐다.
흥국생명 구단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한 IBK기업은행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흥국생명 선수단은 이날 경기 종료 후 팬들을 위한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어린이 합창단을 초청해 함께 캐롤 공연을 갖는다.
선수단과 함께하는 '소원을 말해봐' 코너도 준비됐고 경품 증정도 역시 진행된다. 흥국생명 구단은 "추운 날씨에도 팬들의 보내주는 성원과 응원에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흥국생명은 IBK기업은행과 홈 경기를 마친 뒤 오는 29일 현대건설과 만난다. 수원체육관에서 열리는 원정 경기다.
흥국생명은 1, 2라운드 현대건설과 맞대결에서 모두 졌다. 그래서 이번 3라운드 현대건설전에서는 설욕을 벼르고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래스는 다르다' 승부처 제몫 흥국생명 김연경
- 김연경·옐레나 53점 합작…흥국생명, 도로공사에 대역전극·4연승
- 김연경·이주아 39점 합작 흥국생명, KGC인삼공사에 역전승
- 강소휘·모마 46점 합작 GS칼텍스, 흥국생명 꺾고 3연패 벗어
- "우리 집 가자" 길거리서 마주친 초등생 데려가려던 50대 덜미
- [겜별사] "한손으로 딱"…'발할라 서바이벌', 단순하지만 손맛 제대로 [지스타 2024]
- 민주 양부남 "이재명, '유죄' 나오면 사법살인"
- 리마스터되는 '워크래프트1·2'…블리자드, 올드팬에게 '선물보따리'
- 추경호 "사법부, 오늘 정의 바로 세우길 기대"
- 안내방송 '10분 전' 내보낸 시험장…수험생들 "오류 아니냐"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