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12시즌-168홀드’ 베테랑 불펜, 메츠와 재결합…2년 1450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테랑 불펜투수 애덤 오타비노가 뉴욕 메츠로 돌아간다.
'뉴욕 포스트' 등 다수 언론은 21일(한국시간) "오타비노가 메츠와 2년 1,450만 달러 계약에 합의했다. 아직 메디컬 테스트가 남아있다"고 보도했다.
올 시즌에는 메츠와 계약을 맺었고, 6승 3패 ERA 2.06 19홀드 3세이브 79탈삼진의 성적을 거뒀고, 팀의 필승조 역할을 했다.
오타비노는 일찍이 재계약 맺은 마무리 에드윈 디아즈와 메츠의 뒷문을 걸어 잠글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고윤준 기자= 베테랑 불펜투수 애덤 오타비노가 뉴욕 메츠로 돌아간다.
‘뉴욕 포스트’ 등 다수 언론은 21일(한국시간) “오타비노가 메츠와 2년 1,450만 달러 계약에 합의했다. 아직 메디컬 테스트가 남아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계약에는 첫 번째 시즌이 끝난 후 옵트아웃 조항이 포함되어 있고, 100만 달러 보너스도 있다.
오타비노는 지난 2010시즌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유니폼을 입고 데뷔했고, 콜로라도 로키스, 뉴욕 양키스, 보스턴 레드삭스를 거쳤다. 통산 598경기 38승 34패 ERA 3.44 168홀드 33세이브 727탈삼진을 기록했다.
올 시즌에는 메츠와 계약을 맺었고, 6승 3패 ERA 2.06 19홀드 3세이브 79탈삼진의 성적을 거뒀고, 팀의 필승조 역할을 했다.
오타비노는 일찍이 재계약 맺은 마무리 에드윈 디아즈와 메츠의 뒷문을 걸어 잠글 것으로 보인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승전서 '상탈' 아르헨 여성팬들, 카타르 당국에 체포...''소식 몰라''
- 첼시와 계약 끝나면 바르셀로나로 간다? ‘사전 계약 요청’
- '충격' 이 프랑스 선수, 대회 도중 라커룸 내부 정보 유출...''심각한 문제아''
- ‘손흥민 향한 가나 코치 비매너-이란 국가 거부’ 잊을 수 없는 순간 50
- 아르헨 GK 외설 세리머니 처음은 아니다… 1년 전부터 시작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