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리조트, SK렌터카에 ‘대역전승’...NH농협카드 연승 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원리조트가 강민구와 스롱 피아비(캄보디아)의 맹활약을 앞세워 SK렌터카에 대역전승을 거두고 2연승을 달렸다.
20일 경기도 광명시 테이크호텔에서 진행된 '웰컴저축은행 PBA팀리그 2022-23' 5라운드서 블루원리조트가 SK렌터카를 상대로 3세트를 먼저 내주고도 내리 4세트를 따내며 세트스코어 4-3 대역전승을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루원리조트가 강민구와 스롱 피아비(캄보디아)의 맹활약을 앞세워 SK렌터카에 대역전승을 거두고 2연승을 달렸다.
20일 경기도 광명시 테이크호텔에서 진행된 ‘웰컴저축은행 PBA팀리그 2022-23’ 5라운드서 블루원리조트가 SK렌터카를 상대로 3세트를 먼저 내주고도 내리 4세트를 따내며 세트스코어 4-3 대역전승을 거뒀다.
경기 초반 SK렌터카가 3세트를 내리 승리하며 무서운 기세로 블루원리조트를 압도했다.
3세트 에이스들간의 맞대결인 ‘지정 매치’서는 강동궁이 다비드 사파타(스페인)과 12이닝 접전 끝에 15-13 강동궁이 따내며 격차를 벌렸다.
그러나 블루원은 4세트 혼합복식서 ‘복식 최강’ 강민구와 스롱이 강동궁-강지은을 9-5(6이닝)으로 제압하면서 분위기를 뒤바꿨다.
이어 5세트에 나선 찬 차팍(튀르키예)가 레펜스를 상대로 3이닝만에 하이런 5점을 앞세우는 등 11점을 채워 11-3 승리하면서 추격에 고삐를 당겼다.
6세트서는 스롱이 강지은을 상대로 9-6(10이닝), 7세트서는 강민구가 조건휘를 11-2(5이닝)으로 꺾으면서 대역전승을 완성했다.
특히 스롱과 강민구는 이날 복식과 단식서 나란히 2승을 합작하며 팀 승리를 견인했다.
전날 TS샴푸?푸라닭을 꺾고 PBA 최다연승인 7연승을 달성한 NH농협카드는 하나카드에 세트스코어 2-4로 패배, 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이밖에 크라운해태와 웰컴저축은행은 각각 TS샴푸?푸라닭과 휴온스를 세트스코어 4-1, 4-0으로 물리치고 나란히 5라운드 2연승을 달렸다.
PBA팀리그 5라운드 3일차에는 웰컴저축은행와 블루원리조트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휴온스-NH농협카드, 하나카드-TS샴푸?푸라닭, 크라운해태-SK렌터카 경기로 이어진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독보적인 고혹美…범접불가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산타걸 변신…명품 각선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1부터 1002까지…숫자로 보는 리오넬 메시 - MK스포츠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