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천지, 팬 위해 붕어빵 사장님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 천지가 첫 솔로앨범 '투 레이트'(too late) 발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천지는 지난 15일 앨범 발매 하루 전 팬들과 함께 하는 '청음회(pre-listening)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 시동을 걸었다.
더불어 천지는 오늘(21일) 케이타운포유(이하 케타포) 인사점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를 열어 팬들에게 천지의 앨범을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차 라이브도 예고
천지는 지난 15일 앨범 발매 하루 전 팬들과 함께 하는 ‘청음회(pre-listening)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 시동을 걸었다. 또 천지는 17일 팬들 앞에서 직접 붕어빵을 굽고 나눠주며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더불어 천지는 오늘(21일) 케이타운포유(이하 케타포) 인사점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를 열어 팬들에게 천지의 앨범을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한다. 케타포 팝업 이벤트존에서는 스페셜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은 물론, 천지가 직접 그린 다양한 그림 및 메시지로 꾸며질 예정이다.
천지는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을 위해 오는 23일 MZ세대들의 트렌드인 실내 포장마차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서 16일 발매된 신곡 ‘이별이 늦어져서 미안해’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낸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막내아들'은 삼성·현대家 이야기?…실제 대기업 일가의 삶은
- 내가 스토커라고?…헤어진 여친 나체사진 배달한 60대
- 전남친의 소름돋는 문자… “숙박업소서 찍은 사진 프로필 할게”
- "어젠 후진국 시민"..버스 미끄러지는 빙판길에 분통
-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부인…SNS 비밀 계정은 장희령
- 이재명 “겨울이 온다”… 김종민 “지금 날씨 추운 게 문제?”
- '월드컵 영웅' 황희찬,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공격포인트 수확
- 동생 수장시킨 그 사람..오빠의 내연녀였다
- [단독]러시앤캐시, 내달 대부업 철수 시작...2024년 6월 완료
- "확진인데 대면평가라니"…대학가 시험 '코로나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