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삐 “마음까지 녹일 달콤한 곡”…첫 싱글 앨범 ‘바디크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색깡패' 야삐의 첫 싱글 앨범이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인 가수 야삐(YABBI)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바디크림'을 발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색깡패’ 야삐의 첫 싱글 앨범이 공개와 동시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인 가수 야삐(YABBI)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바디크림’을 발매했다.
‘야삐(YABBI)’의 신곡 ‘바디크림(Body Cream)’은 ‘야삐(YABBI)’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달콤한 사탕을 한 움큼 머금은 것처럼, 샤워 후 향기로운 바디크림이 내 몸을 적시듯 생각만 해도 달달함에 온몸이 간지러워지는 남녀의 썸 관계를 표현했다.
‘야삐(YABBI)’의 이번 앨범은 유명 프로듀서 VIP(민연재, 김동휘)와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우디가 직접 곡에 참여했으며, 바이브의 윤민수가 총괄프로듀서를 맡아 곡의 완성도를 더해 앨범 공개 전부터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기대를 모았었다.
이와 관련해 ‘야삐(YABBI)’는 “부쩍 추운 겨울 날씨에 몸은 물론이고 마음까지 녹일 수 있는 따뜻하고 달콤한 곡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선사해 드리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음악적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여러분들에게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크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야삐(YABBI)’는 힙합그룹 러버소울 ‘킴’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러버소울 활동 당시에도 뛰어난 랩실력으로 많은 선배 아티스트들에게 칭찬을 자아낸 바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독보적인 고혹美…범접불가 아우라(화보) - MK스포츠
- 원민주 치어리더, 산타걸 변신…명품 각선미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이선빈, 걸그룹 센터 아냐? 폭발한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효린, 넘사벽 섹시美 [똑똑SNS] - MK스포츠
- 1부터 1002까지…숫자로 보는 리오넬 메시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