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센디오, 휴먼앤휴먼 금천과 ‘사랑의 산타’ 취약계층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012170)는 연말을 맞아 '사랑의 산타'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식료품 300박스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센디오는 금천구청에서 동절기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미역국, 카레, 김, 고추장, 된장, 참치캔 등 필수 식료품이 담긴 산타박스를 전달했다.
사랑의 산타 행사는 사단법인 휴먼앤휴먼 금천이 주최하고, 금천구청이 협력한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012170)는 연말을 맞아 ‘사랑의 산타’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식료품 300박스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사랑의 산타 행사는 사단법인 휴먼앤휴먼 금천이 주최하고, 금천구청이 협력한 프로젝트다.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스트레스가 가중돼 어려운 상황에 놓인 취약계층을 위해 선물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준비된 나눔 물품은 금천구청의 지원을 받아 해당 지역에 있는 저소득 가정, 조손 가정, 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장애인 등에 전해졌다. 아센디오 임직원을 비롯해 소속 배우 김소은, 박영운, 박주현, 박상남, 이효나, 이현소, 유주하가 참여한 가운데, 학생과 주부, 직장인 등 일반 봉사자들도 동참했다.
아센디오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사랑의 산타 행사를 후원하게 돼 감사한 마음”이라며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일과 더불어 사회적 온기를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집 막내아들'은 삼성·현대家 이야기?…실제 대기업 일가의 삶은
- 내가 스토커라고?…헤어진 여친 나체사진 배달한 60대
- 전남친의 소름돋는 문자… “숙박업소서 찍은 사진 프로필 할게”
- "어젠 후진국 시민"..버스 미끄러지는 빙판길에 분통
-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부인…SNS 비밀 계정은 장희령
- 이재명 “겨울이 온다”… 김종민 “지금 날씨 추운 게 문제?”
- '월드컵 영웅' 황희찬,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공격포인트 수확
- 동생 수장시킨 그 사람..오빠의 내연녀였다
- [단독]러시앤캐시, 내달 대부업 철수 시작...2024년 6월 완료
- "확진인데 대면평가라니"…대학가 시험 '코로나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