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日서 ‘무브 어게인’ 발매…“완전체로, 열도 다시 달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가 일본에서 완전체 활동을 이어간다.
카라가 21일 데뷔 15주년 기념 일본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신곡 '퀸즈' 등을 수록했다.
한편 카라는 일본 인기 방송 프로그램을 비롯해 잡지 인터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카라가 일본에서 완전체 활동을 이어간다.
카라가 21일 데뷔 15주년 기념 일본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을 발매한다. 일본 정규 5집 ‘걸즈 스토리’ 이후 약 7년 6개월 만이다.
신보에는 총 6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신곡 ‘퀸즈’ 등을 수록했다.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선공개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일본 ‘라인뮤직’ 뮤직비디오 톱100 실시간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현지 방송에도 출격한다. 카라는 오는 23일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울트라 슈퍼 라이브 2022’, 27일에는 니혼TV ‘슷키리’에 출연한다.
이어 오는 28일 니혼TV ‘뮤직 어워드 2022’, 31일에는 TBS ‘CD 라이브! 라이브!’ 등 연말 특집에 잇달아 참석할 예정이다. 스페셜 무대도 펼친다.
특히 카라는 오는 31일 후지 TV 버라이어티 예능 ‘런 포 머니 도주중’에도 특별 출연한다. 기존 포맷과는 다른 챌린지 형식으로 꾸며진다.
한편 카라는 일본 인기 방송 프로그램을 비롯해 잡지 인터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제공=RBW, DSP미디어>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