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도우미 앱 닥터아이, 쇼핑 서비스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프릭스헬스케어는 육아 도우미 올 인원 육아 앱 '닥터아이'가 최근 쇼핑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그동안 아이의 성장 발달 현황과 함께 놀아주면 좋은 육아 팁 등을 제공하다 보니 육아 용품과 장난감, 도서 등의 제품 추천을 필요로하는 사용자들의 니즈가 발생하게 됐다"며 "한 명 한 명의 상담을 진행하는 것보다 모두가 함께 제품을 추천하고, 직접 구매하며 후기를 나눌 수 있는 쇼핑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식회사 프릭스헬스케어는 육아 도우미 올 인원 육아 앱 ‘닥터아이’가 최근 쇼핑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닥터아이는 영유아 성장 발달과 열 관리 & 예방 접종 알림, 비대면 진료 등의 건강 서비스와 아이 육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매거진과 QnA 등을 제공하고 있는 육아 앱 서비스이다.
특히 닥터아이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성장 발달 관리 서비스는 300만 이상의 데이터를 수집, 성장 발달 기록 분석 고도화를 진행해 가정에서도 시기별 아이의 성장 리포트를 보다 명확하게 받아볼 수 있다.
프릭스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쇼핑 서비스 런칭은 단순한 쇼핑 탭 추가가 아닌 좋은 브랜드와 사용자들을 연결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해내는데 그 목표가 있다”며 “각종 핫딜과 프로모션, 체험단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가격 부담은 낮추고,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협업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1년 월급 모아야 수도권서 내집 마련..1년새 2.1년 늘어
- '재벌집 막내아들'은 삼성·현대家 이야기?…실제 대기업 일가의 삶은
- [단독]러시앤캐시, 내달 대부업 철수 시작...2024년 6월 완료
- 쓰레기봉투에 5살 아이를… 두 얼굴의 사회복지사, 법원 판단은
-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부인…SNS 비밀 계정은 장희령
- 이재명 “겨울이 온다”… 김종민 “지금 날씨 추운 게 문제?”
- '계곡살인' 이은해 딸 입양 무효 소송…오늘 첫 재판
- 동생 수장시킨 그 사람..오빠의 내연녀였다
- 하필 출근시간 전후로 대설…경기북부 15㎝ 이상[오늘날씨]
- "확진인데 대면평가라니"…대학가 시험 '코로나 갈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