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진 “♥이현영과 나이트클럽서 만나 결혼”(‘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성진이 아내인 가수 이현영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연극 '갈매기'에 출연하는 김수로, 강성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성진은 이현영과 나이트클럽에서 만나 결혼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돌싱포맨'은 "(아내가) 성형수술을 하겠다고 하면?"이라고 물었고, 강성진은 "와이프는 고칠 곳이 없다. 완벽하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연극 ‘갈매기’에 출연하는 김수로, 강성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성진은 이현영과 나이트클럽에서 만나 결혼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만남의 인연은 사람이 하는 일이 아닌 것 같다고 생각했다. 장소가 나이트클럽이었을 뿐이다”라고 말했다.
또 강성진은 아내가 생일선물로 하안검 시술을 해줬다고 했다. 이에 ‘돌싱포맨’은 “(아내가) 성형수술을 하겠다고 하면?”이라고 물었고, 강성진은 “와이프는 고칠 곳이 없다. 완벽하다”라고 답했다. 뿐만 아니라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할 거냐”는 질문에 “그럼요”라고 이야기 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수로, 강성진이 출연하는 연극 ‘갈매기’는 러시아 대표 극작가 안톤 체홉의 4대 희곡 중 하나로, 인물들 간의 비극적인 사랑과 처절한 갈등을 통해 인간 존재의 이유와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