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200대 한정판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 출시
2022. 12. 21. 08: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외장 색상 및 소재 차별화 -도어 스커프에 고유 일련번호 새겨 기아가 스팅어의 디자인 차별화 제품인 트리뷰트(Tribute)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은 스팅어 3.3 가솔린 터보 GT 트림을 기반으로 전용 내·외장 색상과 디자인 품목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외장 색상 및 소재 차별화
-도어 스커프에 고유 일련번호 새겨
기아가 스팅어의 디자인 차별화 제품인 트리뷰트(Tribute)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은 스팅어 3.3 가솔린 터보 GT 트림을 기반으로 전용 내·외장 색상과 디자인 품목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1,000대 한정 생산하며 국내엔 200대만 판매한다. 외장 색상은 애스코트 그린, 문스케이프 매트 그레이 중 고를 수 있으며 각 100대씩 판매한다. 또한, 19인치 휠, 아웃사이드 미러, 캘리퍼에 검정색을 채택해 역동적인 분위기를 구현했다(블랙 캘리퍼는 퍼포먼스 품목 선택 시 반영).
실내는 트리뷰트 에디션 전용 테라코타 브라운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콘솔 상단과 도어 가니시에 카본 무늬의 소재를 사용했다. 이와 함께 차명에서 착안한 말벌 모양의 엠블럼을 헤드레스트에 적용하고 운전석측 도어 스커프에 소비자가 직접 선택 가능한 고유 일련번호를 새겨 트리뷰트 에디션만의 가치를 선사한다.
개별소비세 인하 기준 가격은 4,825만원이며 오는 22일부터 판매한다.
한편, 기아는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카드지갑, 키홀더, 여권케이스 등 스미스앤레더와 협업한 한정판 가죽 굿즈와 기념 인증패를 증정하고, 추후 스팅어만의 성능을 즐길 수 있는 서킷 주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시승]사무실 100% 활용, 현대차 모바일 오피스 타보니
▶ [영상]역시는역시, 명불허전이다 - BMW 부분변경 3시리즈(감각적인 PHEV 330e)
▶ 경차 부활? 성공 예감은 아직 일러
▶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랭글러 및 그랜드 체로키 L 에디션 3종 선봬
▶ [영상]역시는역시, 명불허전이다 - BMW 부분변경 3시리즈(감각적인 PHEV 330e)
▶ 경차 부활? 성공 예감은 아직 일러
▶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랭글러 및 그랜드 체로키 L 에디션 3종 선봬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토타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