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펜트하우스' 조수민, MBC 드라마 '금혼령'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수민 씨가 MBC 드라마 '금혼령'에 합류한다.
YTN Star 취재 결과 조수민 씨는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 (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에 새 인물 화윤 역으로 출연한다.
조수민 씨는 2006년 드라마 '서울 1945'로 데뷔한 뒤 '소문난 칠공주', '투명인간 최장수', '엄마가 뿔났다', '또한번 엔딩'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수민 씨가 MBC 드라마 '금혼령'에 합류한다.
YTN Star 취재 결과 조수민 씨는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 (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에 새 인물 화윤 역으로 출연한다.
화윤은 극중 위기에 몰린 소랑(박주현 분)과 신원(김우석 분)을 도와주는 인물이다. 위기 상황에서도 주눅들지 않고 당차게 결정적인 고비마다 소랑의 동무이자 조력자로 활약한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궁궐 사기극이다. '인간수업' 박주현, '펜트하우스' 김영대, '보이스' 김우석,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씨 등 청춘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다.
조수민 씨는 2006년 드라마 '서울 1945'로 데뷔한 뒤 '소문난 칠공주', '투명인간 최장수', '엄마가 뿔났다', '또한번 엔딩' 등에 출연했다. 2020년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헤라팰리스 아이들의 수학 과외 선생님 민설아 역으로 활약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또한 동아TV '스타일美 시즌2'에서 MC로 활약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혔다.
한편, '금혼령'은 매주 금, 토요일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osen]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수홍 결혼식, '찐친'들이 꾸민다...손헌수 사회·박경림 축가
- '만취운전 사고' 김새론, 결국 불구속 기소...동승자도 법정行
- '희귀병 투병' 신동욱 "13년 째 약 복용, 잘 지내고 있다"
- '재벌집 막내아들' 26.9% 돌파, 'SKY캐슬' 넘었다…송중기 복수전 재시작
- 앰버 허드, 전남편 조니 뎁에 13억 원 지급...'진흙탕 소송' 합의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날씨] 주말 흐리지만 포근...다음 주 기온 '뚝'
- [날씨] 주말 지나면 '가을 끝'...다음 주 영하권 추위 온다
- 이재명 선고에 반으로 갈라진 서초동...신발 투척도